CAFE

남성 휴게실

이번엔 꼭 어떻게든 만들어야 할텐데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66 목록 댓글 8

아침 눈을뜨는 순간
뜨거운 열기가 느껴 지는게 오늘도 뜨거운 하루가 될거 같다.
이미 냥이들 문전에서 데모하듯 울어대니
그성화에 라도 일어날수 밖에
그렇게 한대접 밥을 퍼주고
아침행사를 무사히 끝내고
파라솔 그늘에 앉아 봉다리커피 한잔 하며. 오늘을 맞이 한다
피곤했던 몸뚱아리는. 오늘은 가볍게 느껴지니
어제밤 기래이로 푹 잤다는 ...
파라솔 아래 앉아 차한잔 하는데도 뜨거움이 느껴져. 선풍기를 틀었다
오늘은 은근히 희소식을 기대 하는데 어찌될지
그리고. 면사무소 들려서 주택도 다시 신청접수를 해야 한다
꼭 이동네만 고집할게 아니라
조금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이번엔 꼭 성사되기를
아쉬운 넘이 샘물판다고
절대로 울지 않으면 떡을 주지 않기에

말나온김에 동네부동산 후배에게
길옆에 새로 수리한 2층집 이 임대간판이 붙어있어서
알아보라고 했다
만약 된다면 정말 내가 원하는 집이기에 또한 여기하고 가까워서
딱맞는 집이라고 ..
어떻게든 이번 겨울 되기전에
보금자리 만들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모르겠어요
    된다면 여기 근처라서 딱 좋은데요
  •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09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집에서 일터로
    왔다리 갔다리 하면
    더 기분좋겠지 ~^^
    잘되기를
    찬물 떠놓고 기도해봐 ㅡ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출근 이랄게 있나
    옆에 있는걸
    찬물떠놓고 기도해야 할까
    친구가 기도를 해주면 될거야 ㅎㅎ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될 거라 봅니다.

    요즘 주거복지에 관련된 정책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

    제발 잘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직 모르겠어요 잘풀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