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또 하루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9 몸님팔자가 상팔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58개팔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9 거기를 또 가셨군요.자주 보아도 보기 좋은 곳 입니다.예전에는 선생님 그림자도 밟지 마라 했었는데학생들 앞에서 선생님을 때리는 학부모도 있더군요.그러려면 그냥 집에서 놀게 하지 학교는 왜 보냈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맨발걷기하러 갔어요교육현장이 너무 힘들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실로 심각한 일입니다.고쳐져야 할 상태임은 분명한 것이 맞구요,,,근데 원인을 유추해 보면 분명 이유가 있겠지요^우리 학교 다닐 땐 왜 그리 모질게 팼는지,,,과거의 업보를 받고 있는 거 아닌가 싶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쌤들도 스킬이 필요한듯합니다악질부모, 개념없는 학생 개무시하면서 스트레스 안받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