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루 또 하루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9 몸님팔자가 상팔자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58개팔자^^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9 거기를 또 가셨군요.
    자주 보아도 보기 좋은 곳 입니다.
    예전에는 선생님 그림자도 밟지 마라 했었는데
    학생들 앞에서 선생님을 때리는 학부모도 있더군요.
    그러려면 그냥 집에서 놀게 하지 학교는 왜 보냈는지..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맨발걷기하러 갔어요
    교육현장이 너무 힘들지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실로 심각한 일입니다.

    고쳐져야 할 상태임은 분명한 것이 맞구요,,,

    근데 원인을 유추해 보면 분명 이유가 있겠지요^

    우리 학교 다닐 땐 왜 그리 모질게 팼는지,,,

    과거의 업보를 받고 있는 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쌤들도 스킬이 필요한듯합니다
    악질부모, 개념없는 학생 개무시하면서
    스트레스 안받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