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한뼘만 아래로~~

작성자풍백|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 목록 댓글 5

나쁜벌
난 왜?
아랫배에다 벌침을...
그것도 3방씩이나~~@
잘룩한 허리를 ...

뽈록 아니
뿔룩한 배로 만들었냐...

비나이다 비나이다
다음에 쏠때는한뼘만
아래로 쏘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몸부림 |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벌이 죽은지 10년이나 된 애
    심폐소생술도 하나봐요?
    애처럽네요
  • 작성자빨강구두 | 작성시간 26.06.09 풍백형님
    한참
    웃었습니다~~~ㅎㅎ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흐미,

    워쩐다니^^

    이왕 쏠 거

    한 뼘만 더 아래로~

    ㅋㅋ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9 그나저나..
    혹시 그 동네가
    충청도 어딘지도 알려 주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풍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선배님 비밀이옵니다.만 쉿!

    만지면 커지리 물개부락 박첨지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