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벌
난 왜?
아랫배에다 벌침을...
그것도 3방씩이나~~@
잘룩한 허리를 ...
뽈록 아니
뿔룩한 배로 만들었냐...
비나이다 비나이다
다음에 쏠때는한뼘만
아래로 쏘거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벌이 죽은지 10년이나 된 애
심폐소생술도 하나봐요?
애처럽네요 -
작성자빨강구두 작성시간 26.06.09 풍백형님
한참
웃었습니다~~~ㅎㅎ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9
흐미,
워쩐다니^^
이왕 쏠 거
한 뼘만 더 아래로~
ㅋㅋ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09 그나저나..
혹시 그 동네가
충청도 어딘지도 알려 주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풍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선배님 비밀이옵니다.만 쉿!
만지면 커지리 물개부락 박첨지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