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따로 있나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와웅~~정말 멋집니다.그 새 멋진 작품을 만들어 주셨네요^정말 감사합니다.설 오심 식사라도 꼭 함 모실게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언제 갈지 모르는 서울같이 밥먹자는 사람있어서외롭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9 나는 사진 맨 아래쪽에 2장..그 장면을 실제로 보았는데 눈물 나올 뻔 했어요.회원들에게 저냥반 바지 하나 사주게 만원씩만 내라고 했더니아무도 돈 낸 사람이 없었어요. 노래할 때 이쁘다, 잘한다 했던거 다 뻥인가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분 사시는거 많이 힘드시나요?요즘 옷이 떨어질때까지 입는 사람없던데차마 눈물없이는 못보겠네요산애님 바지라도 벗어주시지 그랬어요콤콤했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9 진짜 연예인 처럼 사진그림 잘보았습니다솔직히 장인의 솜씨로 멋있게 그리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ㅋㅋ 다들 안해서 글치지금쯤 다들 귀신같이 잘하실껄요?그냥 심심한 제가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몸부림님 넘 훌륭하십니다~박수딥따 보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9 정말로 싱어 두분은연예인 처럼 노래도 비주얼도 좋으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와우!!!!재주가 대단하시네요~^^찢어진 청바지 입은 사람입니다..ㅎㅎ멋진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