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대나무 꽃에 대하여..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9 산애 방장님,대나무꽃에 대해서잘 읽었습니다대나무는 수십 년에서100년 정도 사이에 꽃이 한번꽃이 핀다는데요..사진을 잘 찍으셨습니다..무척 귀한 사진입니다..대나무는 나무가아니라풀 인것을새롭게 알았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그냥 산행중에 우연히 찍은건데대나무꽃에 대한 말씀을 하셔서 찾아보게 되었어요.말씀을 안 하셨으면 저도 모르고 그냥 지나갈 뻔 했습니다.하여, 이번 한번만 감사는 제가 하는 걸로 양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