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대나무 꽃에 대하여..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9 산애 방장님,
    대나무꽃에 대해서
    잘 읽었습니다

    대나무는 수십 년에서
    100년 정도 사이에 꽃이 한번
    꽃이 핀다는데요..
    사진을 잘 찍으셨습니다..
    무척 귀한 사진입니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니라
    풀 인것을
    새롭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그냥 산행중에 우연히 찍은건데
    대나무꽃에 대한 말씀을 하셔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말씀을 안 하셨으면 저도 모르고 그냥 지나갈 뻔 했습니다.
    하여, 이번 한번만 감사는 제가 하는 걸로 양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