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감자국

작성자술붕어|작성시간26.06.10|조회수169 목록 댓글 4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농막 생활 3일째

감자를 캐 열기를 빼고 건조시키는 중인데

우선 나부터 먹어봐야 겠지요

큰 것 하나를 씻어 감자국을 끓이려  

냄비에 넣었는데 한가득 했습니다

 

한끼 식사에 감자 하나면 족하는데

뭔 걱정이 그리 많단 말인가?

그리고 쌀 떨어지면 동사무소 가서

동장 실 문 한번 차면 긴급구호 쌀 줄 텐데

무슨 걱정인가?

그리고 큰 돈은 아니지만 연금도 나오고

 

어제도 우리들의 사랑방 재성농장에서

수제 참외 막걸리 한 사발에 젖어

죽음보다 깊은 잠을 자고

느즈막이 일어나 글 하나 쓰고

오늘 주문받은 상추 10박스 따 보내면

오늘 일과도 끝입니다

당연 그늘에서 쉬며

술시나 기다려야 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스파 | 작성시간 26.06.10 자연속에서 보기 좋습니다. 콘테이너 농막에서 주무 시나요?
    모기향 피우고. 오늘도 그늘속.쉬시면서 수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직 모기가 덜 극성을 부리네요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0 참외로 만든 막걸리는
    어떤 맛일까 궁금 해 집니다.
    상추 열 박스 따는 일도 쉽지는 않을텐데
    더운 날씨에 수고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럼요
    쉬운 일이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