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에는 고즈넉한 산사에서..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0 부산 운수사...
    그곳에 현 주지이신 범일스님과
    작은인연이 있기에 가보진 않았지만
    범일스님이 가끔 전해주는
    블로그와 카톡 프로필 소식에
    낮설지 않네요.
    양평서종사 스님 절에 계실때
    가끔 뵈었죠.
    조아질라고.통과통과.
    생활법문 저자이신 범일스님.
    얼마전 지인이 서종사에 다녀오면서
    스님은 운수사에 계셔 못뵈고.
    벽시계와 단주 절달력을
    현재 계시는 분이 보내셨더군요.
    양평 서종사는 아기자기 꽃들과
    작은연못이 어우러진
    산속에 작은 절인데 휠링하기 좋은
    아주 좋은 아름다운 절이예요.
    운수사에 아름다운 꽃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양평 서종사를 아시는군요.
    저도 두번인가 찾아간 기억이 나는데
    특히 가을철의 단풍이 고왔던 걸로 생각이 나는군요..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0 절에는 잼뱅이라 항상 어색하건만
    참 아늑하고 아름다운 절이네요
    범어사는 많이 들어본 유명 절이란걸 알지만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찰 주변에 꽃이 많아서
    요즘 같은 계절에 가면 좋은 곳 입니다.
    근처에 시원한 계곡이 있어서 더욱 좋은 곳 입니다..
  • 작성자 전의친구 작성시간26.06.10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0 부산 운수사,
    절의 풍광이 참 예쁩니다..

    운수사는 못 가 보았지만
    범어사는
    젊었을적에
    가 본적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그랬습니다.
    사찰 주변의 풍경이
    참 아름다웠던 걸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0 50대 초반에
    백양산 둘레길을 저기서 시작해서 원점회귀
    나혼자 갔었는데 정말 너무 심하게 걸었던
    기억이 납니다 사진으로 보니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지인들 따라서
    백양산 가는 길에 들였던 곳인데
    사찰 풍경이 참 아름다웠던 걸로 기억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