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래서 언제 살찔겨?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0
    친구님
    빼짝 마른 음식만 먹지말고
    탕ㆍ전골ㆍ각종 국종류와
    하얀 쌀밥과 함께
    뜨끈하게 먹어봐 살쪄ㅎ
    그러려면 요리 잘하는
    여자를 만나ㅎ

    잘 모시고 살아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헤헤
    삐적마른 음식 않좋아해
    요리잘하는 여자 얼굴에 써있나 ㅎ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사서 먹는 음식들은
    대부분 살이 찌지 않습니다.
    영양 보다는 맛 위주로 음식을 하기 때문이지요.
    저는 집에 있을 때는 세끼 음식을 해서 먹는데그게 좋습니다.
    가끔씩 팬에 뭘 올려놓고 댓글 달다 보면 사고를 치는게 문제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형님 그래야 하는데 참 어렵네요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1 개복숭아라는건 그냥 먹으면 달진 않은가 그냥은 못먹는거야? 원래 작고 파란가봐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냥 못먹어 크기도 적고
    효소로 유명한거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