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힘든 뚜벅이여행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1 뚜벅이 여행의 패션이 멋지십니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네요
    광주는 82년도 파견근무 가본게 전부입니다
    송정리에서 먹은 육회는 아직도 잊지못합니다
    좋은 여행 되시고 많은 소식전해 주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비오던 울릉도보다 광주가 더힘드네요
    갈데가 없어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소쇄원이나 가사 문학관이 있는
    광주호 주변도 다녀오도록 하세요.
    시시할 수도 있고 적당히 볼만한 것도 있습니다.
    차를 안 가지고 가셔서 가고 싶은 곳 들리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번 여행에서 느낍니다
    이젠 뚜벅이는 끝이라고^^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어후 ~이 더븐날에,
    므슨 여행 ㅎ
    5000원 까페에서
    유투브나보면서
    폰질이 더 났겠는데 ㅡㅋ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건 언제나 할수있는거고
    제주도로 갈껄 잘못왔시유^^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간김에 무등산 케이블카 타고 정상한버 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쩌나? 광주에는 케이블카 없다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