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만나는 야생화들 6..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1 아름다운 야생화 모셔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에고, 감사합니다.거기에 모셔 갈만한게 뭐가 있다고..모셔가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형님 아들 모처럼 보러 가시는군요잘다녀 오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들 데리고 나와서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뭐 먹고 싶으냐니까 짜장면이 먹고 싶다네요.지난번에도 짜장면을 먹은 것 같은데, 시설에서는 먹을 수 없는거라짜장면 2개 탕수육 작은걸로 하나 주문해서 잘 먹고 데려다 주고 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산애 정말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란타나ㆍ노루오줌 종류의꽃이 눈에 들어옵니다꽃들이 다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맞습니다.꽃은 정말 다 이쁩니다.잘 찍고 못 찍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이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의친구 작성시간26.06.11 아드님이 건강건전 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감사합니다.다른 때 같으면 벌써 전화가 왔을텐데이번달은 조용하기에 내가 먼저 찾아 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1 성의가 안들어간게 아니구요보통사람들이 폰으로 찍으면이런 사진이지요그동안의 사진들은 보통사람들은 못찍는프로들의 사진이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실 나 홀로 산행이 아니고일행들과 함께 걸으면서 사진 찍는거는 무리가 있어요.해서 그냥 꽃이 보이면 들이대고, 또 일행들 따라가고 그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1 여름에 만나는 야생화꽃아름답습니다노루오줌꽃 색감이 신비스러워요..아드님과 만나셔서좋은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아들 데리고 나오면 잘 가는 곳이 있는데오늘도 거기를 가서 시간 잘 보내고 저녁 먹고 그러고 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