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에 만나는 야생화들 6..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1 아름다운 야생화
    모셔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에고, 감사합니다.
    거기에 모셔 갈만한게 뭐가 있다고..
    모셔가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형님 아들 모처럼 보러 가시는군요
    잘다녀 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들 데리고 나와서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뭐 먹고 싶으냐니까 짜장면이 먹고 싶다네요.
    지난번에도 짜장면을 먹은 것 같은데, 시설에서는 먹을 수 없는거라
    짜장면 2개 탕수육 작은걸로 하나 주문해서 잘 먹고 데려다 주고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산애 정말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란타나ㆍ노루오줌 종류의
    꽃이 눈에 들어옵니다
    꽃들이 다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맞습니다.
    꽃은 정말 다 이쁩니다.
    잘 찍고 못 찍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이쁩니다..
  • 작성자 전의친구 작성시간26.06.11 아드님이 건강건전 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감사합니다.
    다른 때 같으면 벌써 전화가 왔을텐데
    이번달은 조용하기에 내가 먼저 찾아 갔습니다..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1 성의가 안들어간게 아니구요
    보통사람들이 폰으로 찍으면
    이런 사진이지요
    그동안의 사진들은 보통사람들은 못찍는
    프로들의 사진이었구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실 나 홀로 산행이 아니고
    일행들과 함께 걸으면서 사진 찍는거는 무리가 있어요.
    해서 그냥 꽃이 보이면 들이대고, 또 일행들 따라가고 그럽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1 여름에 만나는 야생화꽃
    아름답습니다
    노루오줌꽃 색감이 신비스러워요..

    아드님과 만나셔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아들 데리고 나오면 잘 가는 곳이 있는데
    오늘도 거기를 가서 시간 잘 보내고 저녁 먹고 그러고 왔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