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의 영원한 여인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1 네 여자가 아니 고양이
    즐겁게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래도 여자인걸 ㅎㅎ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회색 고양이 좋아~~
    글을 너무 잘 썼는데 ~?^^
    귀수니가 이 글을 읽었으면
    좋겠는데....
    완전 귀순이를 향한 사모곡이잖아

    그 맘 귀순이가 알겠지
    그니깐 와서 비벼대지ㅋㅋ
    살다가 고양이가 부럽기는
    처음이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헤헤 친구 재미있어
    그런게 부럽다니
    내가 앞으로. 친구도 챙겨야 겠네
    모든 말만해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1 두분의 풋풋한 우정이 참 부럽고
    보기좋네요
    요리와 정리정돈의 달인께서 파주로
    친구찾아 삼만리 여행 한번하세요
    파주는
    출판단지도 있고 카페도 존데 많데요 ^^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몸부림 몸님 우리는 한창 친구로 가까워 지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몸부림 
    정리 정돈의 왕입니다
    다 쓸어서 버립니다
    하얀 벽만 있으면 됩니다
    말안듣고 걸리적 거리고
    도움안되면
    다버립니다

    친구는 옛날에 버렸고
    남편도....
    애인은 걸리적 거릴것같아서
    아예 없구요 ㅋ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그러고 보면 나는 정이 적은 것 같아요.
    사람이던 동물이던 그렇게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어서 그런지 마음이 편하면 좋은게 아닐까해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마음이편하면 장땡인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