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원한 여인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1 네 여자가 아니 고양이즐겁게 지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래도 여자인걸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회색 고양이 좋아~~글을 너무 잘 썼는데 ~?^^귀수니가 이 글을 읽었으면 좋겠는데....완전 귀순이를 향한 사모곡이잖아 그 맘 귀순이가 알겠지그니깐 와서 비벼대지ㅋㅋ살다가 고양이가 부럽기는처음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헤헤 친구 재미있어그런게 부럽다니내가 앞으로. 친구도 챙겨야 겠네모든 말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1 두분의 풋풋한 우정이 참 부럽고보기좋네요요리와 정리정돈의 달인께서 파주로친구찾아 삼만리 여행 한번하세요파주는출판단지도 있고 카페도 존데 많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몸부림 몸님 우리는 한창 친구로 가까워 지고 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몸부림 정리 정돈의 왕입니다 다 쓸어서 버립니다하얀 벽만 있으면 됩니다말안듣고 걸리적 거리고도움안되면다버립니다친구는 옛날에 버렸고남편도....애인은 걸리적 거릴것같아서아예 없구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그러고 보면 나는 정이 적은 것 같아요.사람이던 동물이던 그렇게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어서 그런지 마음이 편하면 좋은게 아닐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마음이편하면 장땡인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