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먹는재미가 없으니 살맛도 않난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두부 구워서 김치랑 먹고
    동그랑땡도 구워먹고
    김치찌개도 해먹고
    밤이되면
    내일아침에 뭐먹지~
    행복한 고민을 하는데 ,

    친구님은 입맛이 없다니 ㅡ
    어쩌나.....
    잘먹으면 특공대원 람보인데
    오래 못살겠다 안먹어서 ㅠ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내가생각해도 오래 못살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ㅎ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2 말씀대로 먹는 것도 즐거움입니다.
    그래서 식도락이라는 말도 생겼을 겁니다.
    음식의 맛이 없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치아에 관련된 부분도 있을테니 공사 끝나면 좋아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형님 맞아요 이빨이 큰역활 하는거 같아요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2 지존이님 상추 한봉다리 선물받던날 보니깐 안아프게 32년은 살겠던데 ...더 욕심내지 마소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ㅎ아이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