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재미가 없으니 살맛도 않난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두부 구워서 김치랑 먹고동그랑땡도 구워먹고김치찌개도 해먹고밤이되면 내일아침에 뭐먹지~행복한 고민을 하는데 ,친구님은 입맛이 없다니 ㅡ어쩌나.....잘먹으면 특공대원 람보인데 오래 못살겠다 안먹어서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내가생각해도 오래 못살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2 말씀대로 먹는 것도 즐거움입니다.그래서 식도락이라는 말도 생겼을 겁니다.음식의 맛이 없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치아에 관련된 부분도 있을테니 공사 끝나면 좋아질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형님 맞아요 이빨이 큰역활 하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2 지존이님 상추 한봉다리 선물받던날 보니깐 안아프게 32년은 살겠던데 ...더 욕심내지 마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ㅎ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