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낯선 도시의 밤풍경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몇년전 전세버스로 전라도를
    지나오니 외곽은 그야말로
    미국의 텍사스 같이
    가도 가도 끝없는 황무지 뿐
    을씨년 스럽고
    도심속의 외로운 섬
    전라도 같았다는
    표현을 해봅니다

    구경 잘 하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부산 해운대 광안리 이기대 범어사 송정
    송도 일광과 늘 함께 사심을 감사드리세요

    친구따라 삼만리는 언제 하실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2 몸부림 
    ㅎㅎㅎㅎ
    몸부림님 때문에
    그저 웃지요ㅎㅎ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2 광주의 번화가의 모습은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
    요즘 놀이문화가 많이 변한것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도시의 밤문화가 최고의 놀이라 생각한적이 잇지요
    많이 변했습니다
    그냥 지금이라도 만족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멋진 여행 응원합니다
    항상 골프패션이 좋습니다
    살짝 양념쳤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광주 충장로도 신도시가 두어개 생기면서
    도심 공동화가 되었다고 해요
    여기 점포는 거개다가 10대나 20대 초반 애들 중저가 옷집 악세사리집입니다
    도시의 말로도 인간과 비슷하네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2 도심의 풍경은 어디나 비슷 하겠지만
    광주의 밤 풍경은 어딘지 모르게 한가로워 보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광주에서 특별히 찾아본 곳이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판단미스였어요
    이젠 뚜벅이는 진짜 접어야겠어요
    차를 가져왔음 인근 도시 돌다가
    지치면 집에 갈건데
    내일 저녁버스 오전으로 예매변경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