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도시의 밤풍경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1 몇년전 전세버스로 전라도를지나오니 외곽은 그야말로 미국의 텍사스 같이 가도 가도 끝없는 황무지 뿐을씨년 스럽고 도심속의 외로운 섬 전라도 같았다는 표현을 해봅니다구경 잘 하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부산 해운대 광안리 이기대 범어사 송정송도 일광과 늘 함께 사심을 감사드리세요친구따라 삼만리는 언제 하실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2 몸부림 ㅎㅎㅎㅎ 몸부림님 때문에그저 웃지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2 광주의 번화가의 모습은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요즘 놀이문화가 많이 변한것도 있습니다예전에는 도시의 밤문화가 최고의 놀이라 생각한적이 잇지요많이 변했습니다그냥 지금이라도 만족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멋진 여행 응원합니다항상 골프패션이 좋습니다살짝 양념쳤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광주 충장로도 신도시가 두어개 생기면서도심 공동화가 되었다고 해요여기 점포는 거개다가 10대나 20대 초반 애들 중저가 옷집 악세사리집입니다도시의 말로도 인간과 비슷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2 도심의 풍경은 어디나 비슷 하겠지만광주의 밤 풍경은 어딘지 모르게 한가로워 보입니다.그러고 보니 저도 광주에서 특별히 찾아본 곳이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판단미스였어요이젠 뚜벅이는 진짜 접어야겠어요차를 가져왔음 인근 도시 돌다가지치면 집에 갈건데내일 저녁버스 오전으로 예매변경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