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 자연경관 사진전 입선작..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2 우리나라가 참 아름다워요 ㅎ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맞습니다.
    저도 외국을 많이 나가보지는 못 했지만
    기후나 경치나 환경이 우리나라만 한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태어난걸 감사하며 삽니다..
  • 작성자 시호 작성시간26.06.12 화면 키워서 한 참을 들여다봅니다.
    순간을 담아낸 솜씨들에 놀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사진을 찍는 기술도 좋지만
    요즘에는 사용하는 장비들이 정말 좋습니다.
    닮아 가 보려고 노력은 하는데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2 산애님 작품보다 제눈에는 못합니다
    출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늘 좋게 보아주시고
    좋게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가끔씩 스스로에게 말 하는게 있습니다.
    교만하지 말자 입니다. 교만의 가장 가까운 이웃은 패망입니다..
  •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2 입선작이여서 모두 아름답네요.
    구도각도 다 좋은데.
    저는 뽀샵한 사진은 별루예요.ㅎ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냉정히 말 하면 포샵은 자기 사진이 아니지요.
    해서 저는 그냥 사진의 용량과 화면의 크기만 조절해서 저장합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2 이 사진들을 찍으실려고
    진사님들은
    얼마나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을까요?

    풍경사진들도 아름답고
    다래식 사진도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맞습니다.
    사진을 찍는 것은 순간이지만
    그걸 준비하는 시간과 노력은 엄청납니다..
  • 작성자 아이비 작성시간26.06.12 너무 아름다운 자연의 절경
    오전중 눈호강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잘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식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2
    눈에 들어오는게 없습니다
    산애님 작품이
    훨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에고, 감사합니다.
    저는 공감하기 어려운 칭찬이라서
    그냥 감사 하다는 말씀만 드려야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