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자연경관 사진전 입선작..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2 우리나라가 참 아름다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맞습니다.저도 외국을 많이 나가보지는 못 했지만기후나 경치나 환경이 우리나라만 한 곳이 없습니다.그래서 저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태어난걸 감사하며 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호 작성시간26.06.12 화면 키워서 한 참을 들여다봅니다.순간을 담아낸 솜씨들에 놀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사진을 찍는 기술도 좋지만요즘에는 사용하는 장비들이 정말 좋습니다.닮아 가 보려고 노력은 하는데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2 산애님 작품보다 제눈에는 못합니다출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늘 좋게 보아주시고 좋게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가끔씩 스스로에게 말 하는게 있습니다.교만하지 말자 입니다. 교만의 가장 가까운 이웃은 패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2 입선작이여서 모두 아름답네요.구도각도 다 좋은데.저는 뽀샵한 사진은 별루예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냉정히 말 하면 포샵은 자기 사진이 아니지요.해서 저는 그냥 사진의 용량과 화면의 크기만 조절해서 저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2 이 사진들을 찍으실려고진사님들은얼마나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을까요?풍경사진들도 아름답고다래식 사진도 잘 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맞습니다.사진을 찍는 것은 순간이지만그걸 준비하는 시간과 노력은 엄청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비 작성시간26.06.12 너무 아름다운 자연의 절경오전중 눈호강 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네, 잘 하셨습니다.그리고 감사합니다.편안한 휴식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2 눈에 들어오는게 없습니다산애님 작품이 훨 좋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에고, 감사합니다.저는 공감하기 어려운 칭찬이라서그냥 감사 하다는 말씀만 드려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