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달항아리작성시간26.06.13
박물관에 제 사진(?) 감사합니다. ㅎㅎ 2020년 5월 중순, 5.18 사십 주년이니 광주 가보자고 갔었습니다. 전남도청, 금남로, 헬기 기총소사 자국이 있는 전일빌딩 등을 본 기억이 나고 무등산은 젊을 때 가봤으니 패스, 광주에서 1박 후 바로 광주를 벗어나 나주를 들러서 하루 돌아다니다 왔습니다.
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13
뚜벅이 광주여행 생각보다 즐겁고 좋은 느낌이 아니신거 같아요 부산 서울 다녀오실때와는 사뭇 감흥이 그러네요 그래도 구도심과 신도시의 매력은 있습니다 아지자기하고 오래된 느낌 모던하고 세련된 복잡거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행 할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멋진 블랙톤의 패션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