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낯선곳에서 3일째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2
    사진을. 봐도
    가보고 싶은 맘이 안드네요
    구경 잘하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광주는 대단한 도시지요
    예술과 맛의 본고장
    기업을 유치해서 인구이탈을 막고
    옛명성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부산도 사실은 노인과 바다입니다
    님도 혹시 노인아니세요?^^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3 박물관에 제 사진(?) 감사합니다. ㅎㅎ
    2020년 5월 중순, 5.18 사십 주년이니 광주 가보자고 갔었습니다.
    전남도청, 금남로, 헬기 기총소사 자국이 있는 전일빌딩 등을 본 기억이 나고 무등산은 젊을 때 가봤으니 패스,
    광주에서 1박 후 바로 광주를 벗어나 나주를 들러서 하루 돌아다니다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미술관에서도 달쌤 사진있었어요 ㅋㅋ

    자차로 갔음 탈출했을거예요
    나주도 어젠 너무 더워서 대중교통으론 갈
    엄두가 안 났어요

    서울 울릉도 여행 잘하고 광주에서 덜커덕했지만 60대 마지막해에 동거할매랑 함께 한
    광주 두고두고 생각날거예요

    달쌤 사진 아니면 미안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3 몸부림 옴마야, 놀래라, 똑 같이 그려뿠네예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달항아리 진짭니까?
    너무 예쁘고 바람직하게 생겼네예
    축하드립니다!!
    차카게 살겠습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3 뚜벅이 광주여행 생각보다 즐겁고 좋은 느낌이 아니신거 같아요
    부산 서울 다녀오실때와는 사뭇 감흥이 그러네요
    그래도 구도심과 신도시의 매력은 있습니다
    아지자기하고 오래된 느낌 모던하고 세련된 복잡거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행 할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멋진 블랙톤의 패션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ㅋㅋ 아니요 광주 좋습니다
    단지 퇴색되어가는거 같아서 좀 안타깝습니다
    패션도 아닙니다 동네길걸으러갈때 입는 옷입니다 조식먹고 쉬었다가 집에 갑니다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들은
    대체적으로 어둡고 무거운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뭔가를 먹고 마실 때가 생동감이 들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중간쯤에 차를 마시고 있는 장면은 혹시 내가 아닐까 할 정도로 닮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