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에 만나는 야생화들 7..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이캔투 작성시간26.06.13 우와 많이 돌리셨네요. 눈 호강 잔뜩합니다. 마음이 얼마나 고우 실까? 생각해 봅니다.제옆은 꽃 메니아 작은농장에 일년내내 피는꽃이 아마도 백여가지는 넘을듯 천사같은 마음인지린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리보이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저도 그리 생각 합니다.
    꽃을 좋아하는 사람중에 나쁜사람 못 봤습니다.
    꽃을 가꾸고 꽃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 전의친구 작성시간26.06.13 자주 눈을 즐겁게 해주시는군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13 야생화꽃
    이름과 꽃을
    비교해가면서
    보았습니다.,

    박하꽃과 나비,
    정성스럽게 찍으신 작품사진들
    너무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올리고 나서 보니
    오늘 사진은 거의가 외래종입니다.
    우리 야생화도 많은데 어찌 그리 되었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여름 야생화들 참 아름답습니다
    전에 아산에서 근무할때 회사
    앞마당에 큰 배롱나무가 있어
    여름이면 생각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광주 광역시를 비롯한
    주변 지자체들의 가로수가
    거의 배롱나무로 되어있는 곳이 많아
    여름에는 어디를 가나 배롱나무 천지 입니다..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나무수국이 꼭 결혼식 💐 부케 같아요.^^

    황화코스모스와 나비를 찍느라
    얼마나 기다리셨을지...

    그 기다림의 수고를
    이렇게 무료로 즐겨도 되는 건지…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말씀을 듣고 다시보니
    정말 부케 처럼 보이기도 하는군요.
    특별하게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