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잔소리 할수밖에< 잡썰>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31 목록 댓글 11

모처럼 서양식 스탈로
롤케익에 봉다리 아이스 커피 곱빼기 로 타서 아침을 즐기려는데
까치눔들 커플로 와서 디립다 울어대자
이번엔 그꼴을 못보는 까마귀 넘들이 더크게 울어대며 쫒아 버린다
심심 했던지 어디론가 날아가 버리고 나니 이번에 참새때들이
마당에 앉아 바풀때기 떨어진걸 연신 주워 먹는데
어랍쇼?
그미운털 밖힌 누런 양이 두넘이 살금살금 다가와 참새를 덥치자
잽싸게 날아가 버리고 ...
하긴 오늘 아침 아직. 밥을 배급해 주지 않았으니 ...
아침부터 싫은소리 하기 싫은데
한마디 않할수가 없네
니들 솔찍히 말해봐
동네 건달들이여
아니믄 동네 양아치여
매일 때꺼리 퍼주는 주인을 보믄
인사를 하든지 아니면 미소를 지어 보든지 해야지
맨날 공짜밥 먹으면서 으레 당연하다는 표정을 짖는건 무슨 배짱이여
밥않주면 우리 딸 잡들이나 하고 말이여
오늘부터
니들 3마리 빈대들 당분간 식사는 없을겨
요즘 맛있는 사료를 맘껏 먹더니 살만 포동포동 찌어서 살판났지?
그리고 또하나
아직도 니들 신분이 도둑 고양이냐?
" 왜 맨달 지붕에 올라가고 지랄이여
" 왜 ? 참새라도 잡아서 간식으로 먹으려거?
" 어림도 없다 이넘들아 몸뚱아리가 띵띵해서 무슨 새를 잡겠다고
하긴 머스마 들이라 몸매관리 않하니 띵띵할수 밖에
허나 우리 귀순이는 비록 얼라 못낳은 여인 이지만 몸매관리 하나 만큼은 열심히 해서 몸매가 얼마나 예쁜지
천상 여자지

참! 할일 드럽게 없나보다
무슨 신의경지에 도달한 도사처럼 동물들과 대화를 하니
남들이 보면
"또라이 " 라고 할텐데...
" 야야! 독립군 으로 살아봐라
저절로 도사가 될터이니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몸부림 | 작성시간 26.06.13 당뇨약먹는 분의 아침식사
    완벽한 달달구리네요
    저래 먹고도 혈당스파이크 안일어나는건
    상추밭 때문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마 매일 근육은동 하는 덕분인거 같아여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3 참, 나..
    봉다리 아이스커피 곱빼기가 서양식이라고요?
    어떤 서양넘이 그렇게 먹는지 여론 조사 기관에 의뢰 해 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