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대, 웃으면서 가세요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3
    썬글라스는 필수~~^^
    (쓰니까 훨 나음......ㅋ)
    장소가 무슨 상관일까요
    마님 손잡고 여행을 다니시는
    진정 모범남편입니다
    광주든 어디든 ,

    장소의 호불호는 사진을 보는
    우리들 입장이니
    개의치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썬글끼니까 낫다는 소리가 너무 슬프네요
    우리 마누라는 집에서도 24시간
    시커먼 얼굴가리개하고 살았음 좋겠다
    합니다 끝까지 같이 살아야 하나? 고민중임돠 방금 마산 도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3 몸부림 
    ㅎㅎㅎㅎ 😆
    마님의 말에는
    진심반 농담반 ㅎㅎ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3 광주에 스벅이 문을 열었나요 ㅎㅎ
    5.18 간으로 그리 난리치드만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번 광주에선 곳곳에 유독 스벅이
    많이 보이더군요
    사람들은 지일 아니면 곧잊어버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3 몸부림 민주당 대통령부터 정치인들만 지랄떠는거네요
    젊은이들 에게 스타벅스는 젊은이의 상징인걸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지존이 저는 누가 gr떠는지 잘모릅니다
    단지 남의 일이고 지가 지금 당장
    굶어죽을일 아니면 잊어버리지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광주 보다는 광주 외곽에
    가서 볼만한 곳들이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또 가실지는 모르지만 다음에는 차를 가지고 가는걸로..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3 즐거운 광주여행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네요
    항상 즐거운 모습 건강하세요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4 광주는 무등산 등산가느라 스쳐지났고
    입사동기모친상때 가보고
    남도여행때 5.18묘지 참배하러 가봤는데
    시내구경은 못했지만 참 한산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