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슬기로운 카페생활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4 슬기로운 카페생활 그래도 사람 사는곳이다 보니
    이런저런 서로 공감하는 부분도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좋은말도 듣기싫은말도 서로 주고 받는거죠
    저도 조심합니다
    괜히 내가 이해못한다고 참견하다가는 어떤 태클이 들어올지 모르니까요
    그저 좋다고 잘났다고 이쁘다고 하면서 슬기롭게 살겠습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너무 그러면 영혼없는 댓글이 되지않을까요?

    읽다보면 거짓말하는 글도 있어요
    의심하고 따지고 그런 행동은 안하는게 좋겠죠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네, 잘 알겠습니다.
    하신 말씀 거울 삼아
    깊이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내가 언젠가는 이렇게 혼날 줄 알았어..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와 그랍니까? 무섭구로 ㅋㅋ

    오늘 보나마나 억수로 덥네요
    며칠 비웠다가 돌아온 집
    너무 고요하고 편안합니다
    하안거 들어가야 할거 같아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위 방장님 글 2탄!!!

    마자마자,

    나도 언젠가는 뒤지게 혼 날줄 알고 있었어~~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