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4 요즘 참교육 받아야 할 인간들 많습니다찐 참교육이 꼭 필요합니다불친절을 습관적으로 하는 사람들꼭 상대방을 하대하고 기분나쁘게 하는 사람들분노조절이 않되는 사람들싸데기 기분좋게 때려야 합니다휴일 잘 보내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내가 괘씸한건 사람은 절대 지가 버거운 사람에겐 결례를 못합니다 보복조치가 두렵거든요독거노인이라니까 어디 고시원에라도 산다연상되는지 만만케 보고 그러는거지요담달에 한번만 더 글케 전화하면 신고해버릴겁니다 저 문디같은 ㄴ 교육 쫌 똑바로 시켜라하구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제가 마케팅 하시는 분들 전화를 받을 때 마다그 얘기를 합니다. 그들은 전화를 받으면 ** 고객님 이시지요?그러면 그럽니다 "내가 어디 고객인가요"? 그제서야 소속을 말 합니다.그러면 처음 부터 "여기는 어디에 누구인데" 라는 말씀 부터 하셔야지요 하고 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는 어쩌다받으면 거의다 보험권유인데요있는 보험도 해악할 형편입니다하고 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기본 에티켓이 참 부족하구나란 생각을 자주합니다.그게 뭐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닐텐데,,,ㅉ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사람이 너무 순하면 짓밟힙니다한번씩 참교육을 해야앗~~ 뜨거워라!! 싶어서 지정신차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