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참교육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4 요즘 참교육 받아야 할 인간들 많습니다
    찐 참교육이 꼭 필요합니다
    불친절을 습관적으로 하는 사람들
    꼭 상대방을 하대하고 기분나쁘게 하는 사람들
    분노조절이 않되는 사람들
    싸데기 기분좋게 때려야 합니다
    휴일 잘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내가 괘씸한건 사람은 절대 지가 버거운 사람에겐 결례를 못합니다 보복조치가 두렵거든요
    독거노인이라니까 어디 고시원에라도 산다
    연상되는지 만만케 보고 그러는거지요
    담달에 한번만 더 글케 전화하면 신고해버릴겁니다 저 문디같은 ㄴ 교육 쫌 똑바로 시켜라하구요 ㅋㅋ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제가 마케팅 하시는 분들 전화를 받을 때 마다
    그 얘기를 합니다. 그들은 전화를 받으면 ** 고객님 이시지요?
    그러면 그럽니다 "내가 어디 고객인가요"? 그제서야 소속을 말 합니다.
    그러면 처음 부터 "여기는 어디에 누구인데" 라는 말씀 부터 하셔야지요 하고 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는 어쩌다받으면 거의다 보험권유인데요
    있는 보험도 해악할 형편입니다
    하고 끊습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기본 에티켓이 참 부족하구나란 생각을 자주합니다.

    그게 뭐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닐텐데,,,

    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사람이 너무 순하면 짓밟힙니다
    한번씩 참교육을 해야
    앗~~ 뜨거워라!! 싶어서 지정신차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