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것이 알고싶다)를 대충 보니
우리가 무심코 걸어가는 거리 곳곳에
국정원 블랙요원들이 많이 깔려있네요
스파이 활동하실때 조심하세요^^
이들은 대학생 회사원 행인 택시기사 등등으로
위장해 있답니다
오늘 아침 동네 한바퀴해보니
우리동네 곳곳에도 블랙요원들이 포진해있네요
다들 언제 어디서 검거될지 모르니
나쁜짓하지말고
차카게 삽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홍장원 때문에 블랙과 휴민트의 존재사실을
우리가 알게 되었어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14
동서와 고금을 막론하고,
싸움은 상대에 대한 정보고,
울타리 지키는 것도 정보가 있어야 하니,
오만 군데 깔려 있어야 하겠죠,,,
ㅎㅎ -
작성자제동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 그림에서 얼굴형과 몸통을 보고 저인줄 알았습니다..ㅋ
요원들 중에서 제일 예쁜 요원은 아마도 이요원이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