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는 진해 빨간 지붕집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확실히 아랫쪽이라서 그런지꽃이 피는 것이 여기 보다는 며칠 빠릅니다.능소화가 피는 계절이 되었으니 여름이 깊어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아요 능소화는 여름꽃이면서초가을까지 피더군요곧이어서 수국과 연꽃이 개화대기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파 작성시간26.06.14 퍼~가시란말씀에 고마운 마음입니다!그간올리신 사진너무 멋있어알면서도클릭하고는돌아서는 맘이좀 서운하더라구요~ㅎㅎ철만난능소화사진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제사진 예쁘게 봐주시고 퍼가주셔서대단히 고맙고 영광입니다복사금지한건 제사진이 들어있어서 였습니다앞으로 징상맞은 얼굴은 빼도록 하겠습니다요즘은 집에서도 까만 얼굴가리개 덮어쓰고 있어요마누라 요구사항입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4 능소화의 아름다운 자태에 정신이 혼미해집니다빨간 기와집 주인장의 정성이 대단합니다화초나 꽃도 주인따라 간다고 하는데그집 주인장 부부의 모습이 궁금합니다~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늘이 절창으로 만개했더군요매년 동네사람들이 찾아와서 사진 많이 찍어요근데도 한번도 나와서 불편해하는 모습을안보여주는거 보니 인품도 꽃만큼 훌륭한가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아, 능소화군요~~식물 까막눈인 제게 누군가 물어봤다면,나팔꽃? 무궁화?오 이런 기가 막힌 답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5 제가 색깔중에 주황색을 안좋아 하는데능소화는 참 예쁘더군요.^^어린시절.. 우리집 우물가 큰 전봇대 기둥에 능소화가 무성하게 피었는데저 사진처럼 풍성했지요.그시절..부모님 생각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