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무법자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저거는 완전히 공해로군요.까마귀의 울음 소리도 기분이 좋지 않은데도로를 저 지경으로 만들어 놓으면 관계기관에 신고 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신고하면?사람은 스티커라도 끊지만 쟤들은 어떻게 하지요? 정말 많습니다 바닷가에도 갈매기보다 더 많은거 같아요 소쿠리섬이란 곳에 사슴 두마리를 키웠는데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서 섬을 초토화하고 먹을게 없으니 헤엄쳐서 인근 섬이나 육지에 상륙해서 농작물을 절단내니 시민들이 신고해도 안움직이더니 궁금한 이야기y에서 방송하고나니 희안하게도 사슴들이 사라졌어요공무원들 방송엔 쥐약이더군요쟤들 개체수 줄이기는 사슴보다 더힘들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14 호루라기나 방울을 가지고 다니다가 다가오면 막 불어대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쟤들은 항상 단체로 뒤통수를 노린다고 합니다호루라기를 사든 화이바를 덮어쓰고 다녀야겠어요 동네산도 타다보면 쟤들 엄청 많은 골짜기도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까마귀, 비둘기, 까치, 길냥이, 등 등,,,물론 지구 상에서는 걔들이나 우리나 똑 같이 살 권리를 갖고 있긴 합니다만,인간의 입장에선 공해인 것이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14 까마귀고기가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면여성들이 잡아먹어서 금방 없어질 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