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신이시여 왜 하필 우박을 뿌리시나이까?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4 지존이 구슬 얼음이네눈도 본적이 없는데ㅡ친구님 할 일이 더 많아져서 어쩌지 바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4 2시경 서오릉에 갔는데우박은 커녕 비도 전혀안왔답니다우리가 나온후에 우박이 쏟아졌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니요 그쪽은 않왔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4 상추는 우박맞고 찢어져도물공급만 잘해주면 잘 큽니다물론 찢어진 애들은 버려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다박살난걸 어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한국 땅도 넓은 축에 드가는 건지,아닌 기후가 심통이 난 건지,,,봐서 더 건질 것 없겠다 싶음 갈아엎어야지 방법 없잖아여?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아요 쑥대밭 나서 끝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등천 작성시간26.06.14 현재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5 따거!일산오는길 있음 연락주십쇼!두루치기 맛집에서 우박타령이나 합시다.010 5568 오빠사십지난번 한봉다리 상추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아련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알겠어요 ㅎㅎㅎ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5 그 연하고 풍성한 상추들..아직 한참 먹을 수 있던데너무 어이가 없으셨겠네요..😥😥고생하시고 정성들여 키운건데속상해서 어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샤론님 이미 과거속으로 지나갔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15 도대체 뭔일이랴!!!딱하고...아꿉고...그많은 애들을~~ㅠ속상해도밥잘 챙기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누부야 천재지변 어쩔수 없잖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