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부부일기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 목록 댓글 6

더운 날씨에 광주를 싸돌아다니다가

숙소에 들어와 너무 피곤해서 샤워후 떡실신했다

 

마누라가 깨워서 일어나  저녁식사를 하러갔다

 

숙소는 충장로와 금남로가 지척인곳이었다

옛날엔 어마어마한 동네였을진데

지금은 구도심

 

나는 집에 있음  사부작사부작 먹을걸 챙기지만

밖에 나오면 뭐 잘안먹는다

마누라는 나와 반대다

엄청 배 고파하면서 꼬박꼬박 세끼 다 챙겨먹는다

 

그날밤도 난 안먹어도 되겠더만 나가자해서

나가보니 식사때가 한참 넘은고로 밥파는 곳이 없다

 

중장로를 이리저리 헤매다가 겨우 찾은 음식점 한곳 손님은 아무도 없다

 

남자 혼자 오픈주방에 있더라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물도 반찬도 지가 갖다먹는다

 

마누라는 회비빔밤

나는 좀더 비싼 초밥을 시켰다

한참있다가  식사 가져가란다

 

식사를 가져오면서 

너~ 참 장사 쉽게 한다 싶더라

 

마누라 밥은 맛있는데

내 초밥은 비쩍 마르고 생선 아닌것도 있어서

이상한 암모니아 냄새 날까봐 입에 넣기 두렵다

싸구려 부페 초밥보다 못하다

그래도 돈아까워서  끝까지 다먹었다

 

그릇도 우리가 반납이다

 

주방 한켠에서 목하 전화통화 중이다

인사 안하고 나오자니 뒤에서 마누라가

고맙습니다 잘먹었어요 하면서 인사하는 소리가 

들린다

 

나와서 내가 그랬다

지가 손님에게 인사해야지 니가 만다꼬 인사하노?

하니까 마누라가 그런다

다들 문닫은 시간에 맛있는 밥 팔아주니  

고맙다 아이가?

 

참말로 천사표나셨어요!! 했지만

그래도 이여자는 나 대비 참 심성이 곱구나 싶더라

 

나는 단무지라서 맛없거나 불결하면

그때그때 반응하여 엄청 투덜대고 까다롭다

 

근데 마누라는 이왕 들어와서 시킨거  그냥 맛있게 먹어라 마음에 안들면 다시는 안오면 된다아이가

이런다

 

마누라는 그래도 어른이고 나는 아직도 애다

이게 장녀와 막내 출신의 차이인가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가 살다보면 차이 나는 것들이 많지요
    막내와 맞이
    인문계고와 실업계고 출신
    문과와 이과
    A형과 O형
    수학 잘하는 애와 수학 못하는 애 등등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4 음식하면 전라도 인데 광주에도 맛집이 많을텐데요
    저도 광주 전주가면 아무데나 맛집인줄 알았어요
    근데 현실은 아니더군요
    차라리 편의점 삼각김밥과 컵라면으로 한끼 해결하는게 훨 좋더라구요
    그래도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마음으로 드셨으니 만족하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전남음식 김치부터 다 선호합니다
    날씨는 덥고 뚜벅이다보니 맛집을 못찾았어요
    저는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삼각김밥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삼각김밥 껍데기 벗기기가 너무 어려워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4
    대구나 순천의 여자들이 미인이라고 해서,

    그 곳의 여자라면 무조건 몽땅 다 미녀인 건 아니다,

    와 같은 것 아닐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야 당연하지요
    누가 그러데요?
    전국 다녀보면 경남부산 남자들이
    제일 말 몬땠게 하고 음식 맛대가리 없다고
    저는 지랄을 하세요 합니다 저는 누군가가 무례하지만 않다면 진짜 보드라운 남자구요
    부산 음식 맛있는거 널렸거든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