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나의 이상형

작성자우등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301 목록 댓글 6

나는 이런 여자가 좋습니다. 전형적이며 한국적인 여인이 아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5 어떤 배우를 닮은 듯 한데
    이름은 생각이 나지를 않습니다.
    여자의 가치는 미모에만 있지는 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누구를 닮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5
    우아하고 이지적인 미모입니다.

    근데,

    눈꼬리와 입꼬리가 왠만한 남정네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 일 듯~~

    좋은 얘기 몬해 미안합니다,,,

    그냥 글탄 얘기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