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여자가 좋습니다. 전형적이며 한국적인 여인이 아닐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15 어떤 배우를 닮은 듯 한데
이름은 생각이 나지를 않습니다.
여자의 가치는 미모에만 있지는 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누구를 닮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15
우아하고 이지적인 미모입니다.
근데,
눈꼬리와 입꼬리가 왠만한 남정네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 일 듯~~
좋은 얘기 몬해 미안합니다,,,
그냥 글탄 얘기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등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