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작성자술붕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5 블루베리, 상추에 이어 오이, 감자까지~찬거리가 가득하네요..시니어농부..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그렇습니다심다보니 이것 저것 심게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5 전문 농사 같습니다잠시도 쉴틈이 없으시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럼요풀 뽑다 하루 해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5 더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저는 혼자서 해 먹고 사는 처지여서무엇이던지 조금씩 만 필요한 상황인데택배비도 안 나올 것 같아 그냥 구경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너무 신경쓰지 마세요파는데 그렇게 신경쓰지 않습니다팔리면 좋고 아니면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5 노각이 뭔지도 모르다가,어디선가 식감이 특히 좋은 아삭거림에 물어보니노각은 늙은 오이라 하더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이가 익으면 다 노랗게 되는데특히 아삭한 노각오이 품종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