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과의 전쟁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6 부럽네요!
    전 살을 빼야하는뎅...
    먹고 자고 먹고 먹고 자고하면 살은 금방 쪄요ㅋ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고 ㅎㅎ
    운동을 시작하세요
  • 작성자 서울의달 작성시간26.06.16 라면 피자 감자 삼겹살 등 먹고 누워 잠자면 살 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거다 당료에 않좋다는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6
    친구님
    아침을 조금이라도 먹어야
    체력유지가 되는데 ㅡ
    식빵을 한면만 구운뒤,
    오이ㆍ계란후라이ㆍ양배추
    (양상추는 더 맛있지만 비사니,)
    마요네즈 적당량ㆍ케찹적당량
    뿌려서
    샌드위치에 넣어서
    우유와 함께 먹어봐

    점심ㆍ저녁 ,3끼 다먹어봐
    걱정을 안고있으면
    먹어도 살이안가요
    일단 마음이 태평하시길 ㅡ
    젊었을 땐 그래서 키가 컸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참좋은정보야
    난사실 젊어서 부터 아침 않먹었어
    그래도 90키로 이상 나갔으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