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중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6 목록 댓글 6

오늘은
일부러 아침점심겸 해서
설렁탕 포장되어 있는걸 끓여서 공기밥과 함께 후딱 먹어 치웠다
있다가 오후 5시경 다시 삼겹살 구워 저녁을 먹고
밤에는 간식으로 겨란 몇개 삶아서 먹기로
그리고 당분간 밭에나가 일할게 딱히 없으니 그냥 유유자적 해보려고...

간식으로 딸기쥬스 한잔하고

이런
가만히 앉아서 운동좀 하나 싶더니만 또 뒤겻에 밭에가서
몬가를 ...
참 가만히 못있는 팔자라서
어쩔수 없다
봉다리 커피도 되도록 이면 줄이려고 노력중이고
가끔씩 봉다리커피 밀크가루 빼내고 커피로만 아이스 만들어 먹는걸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친구야 고마워
    앞으로 아침은 이렇게 해결할께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6
    먹은 만큼 움직이지 않는다면,
    살 쪼매라도 돌아 오겠죠?

    ㅎ 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형
    않움직이고 어찌 살아
  • 작성자피어나리 | 작성시간 26.06.16 봉다리커피
    고거이
    프림과 설탕 걸러내고 먹는다니
    요것도
    💯 점 드립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렇게 먹으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