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먹고죽은 귀신 때깔도 좋다드만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7 ㅜㅜㅜㅜ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8 혈관이 놀라니까 한달에 2~3키로씩
    체중을 늘리면 좋지않을까 ...

    지금까지는
    살기위해서 먹었다면
    지금부터는
    먹기위해서 산다 ㅡ라고
    생각하면 다 맛있어^^
    밖으로만 떠돌아다니며
    사먹었다가는 큰병을 얻는다
    밖의 음식들은 재료를 잘 안씻어

    그러니 친구님은 재료를
    여러번 깨끗히 씻어서,
    요리해서 먹으니까
    입맛이 도는 거예요
    먹을 때는" 맛있네~"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ㅎㅎ

    미역냉국 맛있게 해서
    얌얌 쩝쩝 ~ㅎ
    친구님의 순둥한 말투가 좋아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마워
    한달에 2'3키로 갠찮을거 같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