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죽은 귀신 때깔도 좋다드만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7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8 혈관이 놀라니까 한달에 2~3키로씩체중을 늘리면 좋지않을까 ...지금까지는 살기위해서 먹었다면지금부터는 먹기위해서 산다 ㅡ라고생각하면 다 맛있어^^밖으로만 떠돌아다니며사먹었다가는 큰병을 얻는다밖의 음식들은 재료를 잘 안씻어그러니 친구님은 재료를 여러번 깨끗히 씻어서, 요리해서 먹으니까입맛이 도는 거예요먹을 때는" 맛있네~"감탄사를 연발하면서 ㅎㅎ미역냉국 맛있게 해서얌얌 쩝쩝 ~ㅎ친구님의 순둥한 말투가 좋아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마워한달에 2'3키로 갠찮을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