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존이 ㅇㅇ님도 당뇨가 있는걸루 아는데 갑자기 살이 너무 빠졌지만 많이 먹고 그살을 찾아서 유지하고 있다고 했어요
얼마전에 당혈이 6.5라 했던거 같네요 그분은 아마도 당뇨수치를 약물과 적당한 운동으로 잡고 단백질 음식을 드셨기 때문에 드신게 살로 갔고 유지가 된다고 사료됩니다
당혈부터 정상권으로 유지하면서
계란 두부 살코기 두유 우유같은 소화 잘되는
음식드세요 그리고 큰등치 갈망증도 버리시구요
날씬한 근육질로 살면 좋잖아요
사진보니까 지금 몸 보기좋던데
배둘레햄이 뭐가 좋나요
저도 먹어도 예전처럼 살이 찌지 않습니다
당혈6.2
조심한다고 해도 당분 많이 섭취합니다
오늘도 빵 많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