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독)당뇨환자가 살이 찌지 않는 이유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8 좋은정보 참고 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살찌려고 너무 노력하시는 글 여러편봤어요
    동서고금에 적게 먹고 살찌는 남자는 없어요
    많이 먹어야 살찌지만 인슐린이 꼬장을 지기면
    많이 먹는다고 절대 살찔수없고

    과도한 근력운동은 기초대사량을 키워서 가만히 있어도 칼로리를 갉아먹어서
    살이 찔수가 없다고 해요 보태서 과도한 밭일까지 하잖아요

    혹시 당조절이 안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
    먼저 피검사로 당화혈색소를 필히 측정해보세요

    도움이 되는 글이었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8 몸부림 피검사 당화혈색소 매달 병원에서 해요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존이 ㅇㅇ님도 당뇨가 있는걸루 아는데 갑자기 살이 너무 빠졌지만 많이 먹고 그살을 찾아서 유지하고 있다고 했어요

    얼마전에 당혈이 6.5라 했던거 같네요 그분은 아마도 당뇨수치를 약물과 적당한 운동으로 잡고 단백질 음식을 드셨기 때문에 드신게 살로 갔고 유지가 된다고 사료됩니다

    당혈부터 정상권으로 유지하면서
    계란 두부 살코기 두유 우유같은 소화 잘되는
    음식드세요 그리고 큰등치 갈망증도 버리시구요
    날씬한 근육질로 살면 좋잖아요
    사진보니까 지금 몸 보기좋던데
    배둘레햄이 뭐가 좋나요

    저도 먹어도 예전처럼 살이 찌지 않습니다
    당혈6.2
    조심한다고 해도 당분 많이 섭취합니다
    오늘도 빵 많이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존이 당화혈색소 측정은 3달마다 합니다
    3달 평균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9 몸부림 맞아요 저도 6.5 정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지존이 아~ 다행입니다 관리를 잘하셨네요
    진작에 알았음 위의 댓글은 안썼을건데^^

    많이 드시고 ㅇㅇ님처럼 살찌세요

    저도 당뇨전단계라서 평소 공부한걸로
    아는척 오지랖떨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