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밤에 출발해서
어젯밤 늦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피곤해서 들어오자마자 씻고
그대로 쓰러져 자고 조금 전에 일어났습니다.
오늘도 약속이 2건이나 잡혀있어
슬슬 준비하고 나가봐야 할 시간입니다.
자리 비운 사이에 수고 많이 해 주신
남성방에 들려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되는 대로 차차 이야기하기로 하고
오늘은 이렇게 잘 동아 왔다는 말씀으로 인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잘 다녀 왔습니다.
범띠방 모임에 침석 했다가
밥만 먹고 나와서 연신내로 가고 있습니다..
-
작성자전의친구 작성시간 26.06.20 남성방에 불빛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 합니다.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합니다.
오늘은 비가 내려서 날씨가 선선 합니다..
-
작성자그산 작성시간 26.06.20 방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그산님 감사합니다.
그동안 편히 지내셨을거라고
이렇게 안부를 대신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