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잘 다녀 왔습니다.

작성자산애|작성시간26.06.20|조회수299 목록 댓글 8

지난 15일 밤에 출발해서

어젯밤 늦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피곤해서 들어오자마자 씻고 

그대로 쓰러져 자고 조금 전에 일어났습니다.

 

오늘도 약속이 2건이나 잡혀있어

슬슬 준비하고 나가봐야 할 시간입니다.

 

자리 비운 사이에 수고 많이 해 주신

남성방에 들려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되는 대로 차차 이야기하기로 하고

오늘은 이렇게 잘 동아 왔다는 말씀으로 인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잘 다녀 왔습니다.
    범띠방 모임에 침석 했다가
    밥만 먹고 나와서 연신내로 가고 있습니다..
  • 작성자전의친구 | 작성시간 26.06.20 남성방에 불빛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 합니다.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합니다.
    오늘은 비가 내려서 날씨가 선선 합니다..
  • 작성자그산 | 작성시간 26.06.20 방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산님 감사합니다.
    그동안 편히 지내셨을거라고
    이렇게 안부를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