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사항이 현실로 되기를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0 먹는것을 낙으로 삼을 나이인데,입맛돈다는건신기할 것도 아닌데....^^걱정꺼리만 없다면 먹은 후에 살로 가는디...ㅎ깨끗히 씻어서 내가 요리하면다 보약이 돼요 친구님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먹는게 낙이란 생각을 해본적 없다보니이제서야 조금은 이해할거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0 우리가 흔한 말로식도락이라는 말을 하는데그만큼 먹는게 중요 하다는 의미가 될겁니다.잘 먹고 화장실 잘 가면 그게 최고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형님@ 저는 1시30분에 와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0 이빨관리 잘해야 될거에요나는 아직까지 이가 좋아 큰문제가 없었는데작년 여름 얼음을 씹어먹다가 이끝이 뿌러져때운적이 있어 그후론 조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래요 이빨이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치과 치료 한동안 고생하시겠어요잘 먹고 잘 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차피 각오 한거니까요 ㅎㅎ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