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희망사항이 현실로 되기를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0
    먹는것을 낙으로
    삼을 나이인데,
    입맛돈다는건
    신기할 것도 아닌데....^^
    걱정꺼리만 없다면
    먹은 후에 살로 가는디...ㅎ

    깨끗히 씻어서 내가 요리하면
    다 보약이 돼요 친구님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먹는게 낙이란 생각을 해본적 없다보니
    이제서야 조금은 이해할거 같다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0 우리가 흔한 말로
    식도락이라는 말을 하는데
    그만큼 먹는게 중요 하다는 의미가 될겁니다.
    잘 먹고 화장실 잘 가면 그게 최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형님@ 저는 1시30분에 와있습니다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0 이빨관리 잘해야 될거에요
    나는 아직까지 이가 좋아 큰문제가 없었는데
    작년 여름 얼음을 씹어먹다가 이끝이 뿌러져
    때운적이 있어 그후론 조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래요 이빨이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치과 치료 한동안 고생하시겠어요
    잘 먹고 잘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차피 각오 한거니까요 ㅎㅎ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