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성방과 자매결연방 방문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1 나도 어제는 분주한 하루였습니다.
    12시 30분쯤 심해님을 만나서 범띠방 정모에 참석 했는데
    무려 60명이 모임에 참석해서 대 성황을 아뤘습니다.
    끝까지 함께 해야 했으나 미리 약속을 해 둔 터라서 식사만 하고
    이수역에서 연신내 까지 부지런히 달려 갔는데, 이곳에도 40여명의
    회원들께서 참석 하셔서 성황을 이뤘습니다. 함께한 모든 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바쁘셨어요 ㅎㅎㅎ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형제방이란 지존이님의 표현이 넘 감사합니다,,,

    그 바쁜 와중에도 동참해 주시고 수박까지 젤 큰 걸로

    협찬해 주신 산애 방장님, 넘 감사드리고,

    같이 남성방 일 본다고 와 주신 지존이님도 넘 반갑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형제이니 당연히 가야지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