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방과 자매결연방 방문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1 나도 어제는 분주한 하루였습니다.12시 30분쯤 심해님을 만나서 범띠방 정모에 참석 했는데무려 60명이 모임에 참석해서 대 성황을 아뤘습니다.끝까지 함께 해야 했으나 미리 약속을 해 둔 터라서 식사만 하고이수역에서 연신내 까지 부지런히 달려 갔는데, 이곳에도 40여명의회원들께서 참석 하셔서 성황을 이뤘습니다. 함께한 모든 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바쁘셨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형제방이란 지존이님의 표현이 넘 감사합니다,,,그 바쁜 와중에도 동참해 주시고 수박까지 젤 큰 걸로협찬해 주신 산애 방장님, 넘 감사드리고,같이 남성방 일 본다고 와 주신 지존이님도 넘 반갑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형제이니 당연히 가야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