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먹고
아래 아우에게 호출이 와서
내려가니
다음주 회사 손님들 많이 온다고
마당에 텐트정리하고 치울거 치우고 단장을 하자고 해서
그렇게 함께 단장을 하였다
이넘들은 그늘 텐트에 누워
팔자가 좋게....
" 형님 ! 음료수 하고 소시지가져가서 냉동시켜 놓으세요"
"ㅇㅋ"
마당 행사텐트 않에 많은것들을
정리 하면서
않쓰는 식품들을 큰봉투에 담아서 내게 준것이다
그외 별별 라면부터 우동까지
과연 내가 이걸 먹을수 있을지
기존에 쌓여있는 라면이나 밀가루 음식들도 많건만
모 주니까 일단은 가져와 진열을 해놓았다
않보이면 못먹게 되는게. 부식 이기에 눈에 잘띄는 곳에...
벌써 두번째 식사를 해야 할시간이 다가온다
몬가 뱃속에 채워야 할거같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21 위에 대상님 말씀 처럼
무엇이던 잘 먹으면 됩니다.
몸에서 받아 주면 몸에 맞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즐먹고 있어여
-
작성자해향 작성시간 26.06.22
멋있는 기본 체격이
갖추어져 있는 친구님,
잘 먹고 다듬으면
아주 멋찐 남자 일 터....^^
인스턴트는
가끔 먹는게 좋을것같아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아 주니까 가져온건데 인스탄트 요즘 잘 않먹으려고 노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