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22 집에 체중계 없나요?
없으면 다이소에서 하나 구입해서
매일매일 측정해보세요
인근에 보건소있음 매달 한번씩 인바디로
내몸 측정도 해보시구요
약물과 운동으로 당혈을 6.5 유지하고 계시니
그럴일은 전혀없겠지만 인슐린이 제 역할을
못해서 포도당이 흡수안되면 우리 인체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다합니다
음식으로 포도당 확보를 못하니 몸이 살기 위해서 기존 단백질을 갉아먹는데 타킷 1번이 얼굴이라고 해요
그러니 먹어서 살이 찌는지 수시로 체중을 재어보세요 몸은 과학적 메커니즘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