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봄, 여름꽃이 섞여 있습니다.. 작성자산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22 꽃을 아름답게 담으섰네요꽃 이름 까지 다 정도하셔라 꽃 이름 많이알고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사실은 저도 모르는게 더 많아서하나 하나 검색을 해서 이름표를 븥혔습니다.꽃 이름도 금방 알아 놓고도 돌아서면 잊어 버리게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저는 대부분 모르는꽃 들입니다허나 참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전문가가 아니면대부분 꽃 이름을 많이 모릅니다.저도 검색 하는게 더 많은게 솔직한 고백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2 모양새도 이름도 다 예쁜 꽃들 입니다하지만 향긋한 냄새가 코끝으로 스며드는 작은 하얀 꽃 이름이 제일 밉게 지어진꽃들이 핀 꽃길을 걸었습니다~^^(어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금 외출중 이라서핸드폰으로 사진을 보고 있는데화면이 작아서 잘 알아보지 못 하겠습니다.밉게 지워진 이름이라 하셔서 혹시 개망초를 찍은게 아닐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해 작성시간26.06.22 어쩌면 이리 예쁘게도 찍으셨을까요 ㅎ실물보다 훨 예쁘게 느껴지네요ㅎ잘 감상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련사랑 작성시간26.06.22 직접 담아 온것이라 믿지 못할 만큼 멋진 작품이네요.한장 한장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2 예쁜꽃들,새들정성을 들여서 찍으신 사진들,편안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딱새가족어떻게 저런 작품을 찍으셨을까요..어미새가 아기새에게 먹이를 주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23 진짜 다양하고 하나같이 예쁘네요아침부터 눈이 호강하고 정서가 맑아졌어요부산 너구리 아저씨랑 합동전시회 한번하세요작가들도 남달리 미남이시니 북적북적할거 같은 예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