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탄 고속버스에서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났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고속도로에서 기사에게 안탄다 말도안하고 사라진 어떤 여인의 정체가 궁금했어요차타고 오는 애인이랑 거기서 만나기로 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2 고속버스 안에서다리를 꼬고 앉으면 안된다는규정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대통령 기자회견 하는장소에서도 다리를 꼬고 있는 사람도 있던데 간이 큰 운전사로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주아주 방자하더군요진짜 한마디해주고 싶었어요기사양반 승객이 사라졌음 경찰에 신고를 하든가아님 애도 아니고 지갈길갔겠지 적당히 기다렸다 가면 되지 언행이 매우 거치시군요야마돌아 난폭운전이라도 할까봐 참았어요그런 인간은 내려서 적법하게 신고해야 하는데이몸이 늙어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3 고속버스에서 냥이 하고 대화하는 여인도 신기하고휴게소에서 사라진 여성분도 궁금하고다리꼬고 앉아있는데 풀라고 하는 운전사는 또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하네요무슨 사찰에서 수행하는데 죽비로 내리치는건 보았어도 다리꼬았다고 풀라고 하는건 뭔지 이상하네요오늘은 모처럼 직장 골프장에서 운동했습니다물론 공짜로 커피까지 밥까지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홀인원은 않했지만 하면 숫자만큼 달러로 환산해서 상금으로 준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만약 그 자리에 내가 있었다면???아마도 기사를 심하게 다루겨 들었겠지?아니,요즘은 난두 힘 쓰는 거 싫고 몬해,,,그럼 참고 가겠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