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랫만에 탄 고속버스에서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2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났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고속도로에서 기사에게 안탄다 말도
    안하고 사라진 어떤 여인의 정체가 궁금했어요

    차타고 오는 애인이랑 거기서 만나기로 했나?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2 고속버스 안에서
    다리를 꼬고 앉으면 안된다는
    규정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대통령 기자회견 하는
    장소에서도 다리를 꼬고 있는 사람도 있던데 간이 큰 운전사로군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주아주 방자하더군요
    진짜 한마디해주고 싶었어요

    기사양반 승객이 사라졌음 경찰에 신고를 하든가
    아님 애도 아니고 지갈길갔겠지 적당히 기다렸다 가면 되지 언행이 매우 거치시군요

    야마돌아 난폭운전이라도 할까봐 참았어요
    그런 인간은 내려서 적법하게 신고해야 하는데
    이몸이 늙어서리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3 고속버스에서 냥이 하고 대화하는 여인도 신기하고
    휴게소에서 사라진 여성분도 궁금하고
    다리꼬고 앉아있는데 풀라고 하는 운전사는 또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하네요
    무슨 사찰에서 수행하는데 죽비로 내리치는건 보았어도 다리꼬았다고 풀라고 하는건 뭔지 이상하네요
    오늘은 모처럼 직장 골프장에서 운동했습니다
    물론 공짜로 커피까지 밥까지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홀인원은 않했지만 하면 숫자만큼 달러로 환산해서 상금으로 준다고 합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만약 그 자리에 내가 있었다면???

    아마도 기사를 심하게 다루겨 들었겠지?

    아니,

    요즘은 난두 힘 쓰는 거 싫고 몬해,,,

    그럼 참고 가겠지,,,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