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나이에 무얼 하겠다고...?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22 보이스피싱 냄새나요
    아무일이나 덥석 받지 마시고
    동네에서 소일꺼리 찾던지 그냥 냥이들과 노세요
    외식 안하고 집밥해드시면 살도 찌고 몇십만원 절약되니 치과 치료에 전념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경자씨 최고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2 (얼마전 제 친구 경험담 2건입니다..)
    명품 배송하는 하는 일이라 해서 보니.
    명품백이 아니라 이상한(?) 물품 전달책 이었고
    또 한군데는 본사가 지방인 업체인데..급여조건이 좋아서..
    근로계약서 까지 인터넷으로 작성하고
    실습한다 해서 나갔더니 여기도 이상한 업무를 시킨다 해서 자세히 확인해보니
    그 업체 이름과 사업자 번호도 남의거 도용한 유령업체였구요..

    요즘 어리숙한 중년들을 대상으로..어떨결애 범죄에 동조하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좋운정보 고마워요 남동이님 ㅎㅎ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2 잘못 하다가 클나요
    마약 전달책 될 수도 있어요.
    결국 전달해주고 돈도 못 받아요.
    차라리 고구마 감자 고추 심어 까페에서 팔아요.
    농사도 짓고 수입도 생기고
    메주콩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네 정리했어요
    농사로 장사하고 싶지않아요.만약 하게되면 재미 없을거에여
  • 작성자 성유니. 작성시간26.06.22 지금까지 주의에 좋은일 많이 하셨어니 식사때 잘 챙겨 드시고 이제와 다른생각 말고 잘 생각하시고 살좀 찌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성유니님 깊은마음 감사해요 그래서 정리 했어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2 거, 무슨 스파이들 접선 하는 것도 아니고
    글만 읽어봐도 좋지 않은 냄새가 폴폴 나니 때려 치우시고
    어디 아프지도 말고, 살이나 오르게 먹는거나 열심히 찾아 먹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네 형님 맞아요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2
    뭔가 안좋은 냄새가 나는
    그런 일거리 조심해 ^^
    주위에서 주는 일거리
    일당이나 벌고
    밥세끼 잘 먹는것이
    제일 평화로운데 ㅡ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맞아 친구말이 정답이야 ㅎㅎ
  • 작성자 훈남. 작성시간26.06.22 인간 사회의 변하지 않는 진리
    세상에 공짜는 없다~~~ㅎ
    좋은 경험 했네 친구야!
    지난날 상암동!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옴마야 친구야 ㅎㅎ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이건 누가 봐도,

    불법적인 일 인듯~

    정리하길 정말 잘 하신 듯^^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그런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