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달밤에 체조합시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3 오래전 집사람과 해운대 갈비냄새 맡으면서 검소한 데이트 생각이 나네요
    나중에 기회가 있어 그 냄새의 갈비집을 갔지만 냄새만큼 맛을 별로더군요
    그당시는 둘이 걷기만해도 행복하던 시절이었으니 먹는것도 필요치 않았습니다
    어제 모처럼 직장 골프장을 올라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는 돼지갈비가 더 맛있어요
    우리집 바로옆 폐업해서 슬프네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얼마전에 탄천변을 걷다가
    무릎에 보호대를 차고 걷던 사람과
    같은 벤취에서 잠간 앉아 쉰 적이 있었는데
    내가 그게 효과가 있는지 물어 봤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그걸 차고 걸으시는 걸 보니 효과가 있기는 하나 봅니다 그랬더니
    그냥 폼으로 찹니다. 그래서 웃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게 효과가 있기는 있는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제미나이에게 물어보니 상당히 효과가 있다는데요 그야말로 보호대니까 실감은 그닥 못할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몸부림 
    그거는 좀 객관적이지 않겠어요.
    제미나이가 차고 다닌게 아니기 때문이지요.
    저는 요즘에 SNS에 광고 나오는 것들을 보면서
    물건을 만들어 팔면서 회사에서 하는 광고보다 돈 받고
    댓글 쓰는 아르바이트 하는 사람들이 더 나쁘다고 생각 합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다리보호대
    대신 무릎보호대라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것도 차는 위치가 있어요
    정확히 차야합니다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23 아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멋지게 사세요
  • 작성자 조 요한 작성시간26.06.23 요즘 저 무릎보호대가 운동하는 젊은이들 많이 사용하던데,
    사용해보니 효과 있나요? 진짜 궁금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도 저거 차고 울릉도 깃대봉 올랐어요
    이론은 무릎으로 가는 체중을 분산해준다인데
    잘모르겠더군요 근거없이 메이커 스포츠에서 만들진 않겠지요 그나저나 체중은 원하시는대로
    빼셨나요? 여기 한분은 찌려고 난리고 ㅋㅋ
    세상 참 안고르네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소위 말하는 인터벌러닝 이죠,,,

    전력질주와 슬로우 런닝의 반복,,,

    그나저나 난두 뛰는덴 일가견이 있는데,

    요즘은 허리땜에 통~~~

    흐미, 짜증 왕창 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