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작성자계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그림은 계륜님이 그린게 맞는 것 같은데글은 마치 AI가 대신 써준 듯한 느낌이 드는건 뭘까요?나도 며칠 출장을 다녀오고 계륜님도 오랫만에 들리신 듯 합니다. 화순을 한번 다녀 오야 하는데, 자꾸 게으름을 피면서 차일 피일 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화순가면서 들르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내가 쓴글이야■어느날. 산마루에 올랐더니■ 에세이집 출간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3 나이 들어가면서 세사람중 한사람이암으로. 고생 한다고 합니다노화에도 암이 작용을해서아까운분들이 참안타깝기만 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 요한 작성시간26.06.23 투병도 힘들지만,옆에 계신분도 많이 힘이 들것 같네요그 두분,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거친 듯 소프트한 화이트 바탕에화목한 부부의 사랑과,시계가 주는 느낌이 복합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좋은 평 해주심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