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단골 식당이 문을 닫아서..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향적 작성시간26.06.23 한식부페 는 맛 은 별로지요매번 사서 먹느라 고생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요즘 직점해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서울의달 작성시간26.06.23 사 먹는 밥 너무 싫지만 또 문 닫는 날은 돌아서면 아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몇달만에 나갔더니가게가 없어진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나는 어디에 살던혼자서 식당에는 잘 안 갑니다.내가 해서 먹는 밥이 제일 맛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형님은 정말 대단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23 나도 내가 만들어 먹는게 맛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로사 요즘들어 입맛이 돌아와서 집밥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3 10년 바깥밥 사먹고빼짝 골은데다 피부병까지 얻은 남자 직접목격했는데 ....못본지 오래됐네ㅎ친구님은 식당밥을 끊는 과정이니이쯤에서신이 돌본거나 마찬가지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헤헤 맞아 난 이제 외식 않하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