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누라와 서면 도라이바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참 글도 다양합니다.
    니는 글 제목을 보고 마나님과 부산 서면으로
    드라이브 갔다는 이야기 인줄 알았어요. 이런 비슷한 글 읽을때 마다
    저 남자 정말 똥손이다 생각을 합니다. 헌데, 뭐 특별한게 있으니까 안 쫒겨 나겠지요?
    그 특별한 그게 뭘까 별게 다 궁금 합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23 서면 부산상고는 저도 압니다
    당신 가방에 도라이바 나 체인하나 놓고 다니면 든든했었죠
    무기는 사용하는게 아니고 보여주기위한 전시용품입니다
    서면 부속가게 가면 그당시 탱크도 조림한다고 했던 수송부 선임하사말이 생각나네요
    항상 즐거운 모습 건강하시니 더 멋지십니다
  • 작성자 소 헌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울집캉 비슷하네예
    똥손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참말로 등짝 스메싱 맞아도 싸요 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