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산애작성시간26.06.23 참 글도 다양합니다. 니는 글 제목을 보고 마나님과 부산 서면으로 드라이브 갔다는 이야기 인줄 알았어요. 이런 비슷한 글 읽을때 마다 저 남자 정말 똥손이다 생각을 합니다. 헌데, 뭐 특별한게 있으니까 안 쫒겨 나겠지요? 그 특별한 그게 뭘까 별게 다 궁금 합니다..
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23
서면 부산상고는 저도 압니다 당신 가방에 도라이바 나 체인하나 놓고 다니면 든든했었죠 무기는 사용하는게 아니고 보여주기위한 전시용품입니다 서면 부속가게 가면 그당시 탱크도 조림한다고 했던 수송부 선임하사말이 생각나네요 항상 즐거운 모습 건강하시니 더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