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3 반찬은 깨끗하게 먹기ㅡ
숟가락 넣었다 뺏다 해서
침이 묻지않게 하기 ㅡ
꺼냈다 넣었다 반복하여
오래된 반찬은 버리기 ㅎ
*🥔별미 감자사라다 ㅡ🥒🥕🧅
1.양파ㆍ당근ㆍ오이를 (적당량)
검지손톱만큼의 크기로
(두께0.2센티)
소금(적당량)에 절여놓는다
2.감자3개를 깍두기 썰기해서
(빨리 익으라고)
냄비에 붓고 물을 자작하게 부어
삶아서 익힌다(지켜보기)
3.물이 있으면 따라내고
뜨거울 때 으깬다음,
4.절여논 양파ㆍ당근ㆍ오이를
손으로 꼭 짠다음
(헹구면안됨 그대로)
감자으깬것에 붓고
마요네즈(적당량)ㆍ소금ㆍ설탕(조금)
넣고 섞어서 비벼준다
ㅡ별미도 해서 먹어봐^^
그냥 퍼먹어도 되고
식빵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
삶은계란ㆍ소세지를 잘게썰어
넣기도 하는데
구미에 맞게 넣어서 먹어봐욤^
*해주지도 않을거면서
오지랖만 떠네~
하는 소리 다들리네ㅎ
감자 눌르는 주방기구ㅡ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