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앗! 또 늘었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남북녀 작성시간26.06.23 ''것저리''~~~마이 들어보던 소리,
    맛깔나게 만드시어
    잘 보관해 놓은시소~~난중
    얻어 묵으로 갈테니~~~지존님ㅡ파이띵ㅡㅡ😘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래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23 혹시 x싸고 나면 1kg 줄어드는거 아임니까?^^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에이 새싹 기죽이시네ㅎㅎ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23 반찬은 깨끗하게 먹기ㅡ
    숟가락 넣었다 뺏다 해서
    침이 묻지않게 하기 ㅡ

    꺼냈다 넣었다 반복하여
    오래된 반찬은 버리기 ㅎ

    *🥔별미 감자사라다 ㅡ🥒🥕🧅

    1.양파ㆍ당근ㆍ오이를 (적당량)
    검지손톱만큼의 크기로
    (두께0.2센티)
    소금(적당량)에 절여놓는다
    2.감자3개를 깍두기 썰기해서
    (빨리 익으라고)
    냄비에 붓고 물을 자작하게 부어
    삶아서 익힌다(지켜보기)
    3.물이 있으면 따라내고
    뜨거울 때 으깬다음,
    4.절여논 양파ㆍ당근ㆍ오이를
    손으로 꼭 짠다음
    (헹구면안됨 그대로)
    감자으깬것에 붓고
    마요네즈(적당량)ㆍ소금ㆍ설탕(조금)
    넣고 섞어서 비벼준다

    ㅡ별미도 해서 먹어봐^^
    그냥 퍼먹어도 되고
    식빵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

    삶은계란ㆍ소세지를 잘게썰어
    넣기도 하는데
    구미에 맞게 넣어서 먹어봐욤^

    *해주지도 않을거면서
    오지랖만 떠네~
    하는 소리 다들리네ㅎ

    감자 눌르는 주방기구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우리 친구 옆으로 이사를 가든해야지 이거 배우려니 가랭이 찢어 지갰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존이 암튼 내가 모르는 정보니 잘 알아둬야지 ㅎ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4 어찌 되었건 좋은 현상입니다.
    집에서 해서 먹는 음식이 맛이 있다면
    그동안 맛 없고 영양가 없는 음식을 먹었다는 뜻입니다.
    지금이라도 집밥이 맛이 있다면 희망이 있다는 뜻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네 형님 좋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