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패산 단체 사진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석산 작성시간26.06.10 유근선배님 오늘하루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함께한 산우님도
    수고했어요 ㅡ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제석산 후배가 바윗길을 나는
    수퍼맨이 된 하루였습니다.

    후미까지 신경 써 주는 덕분에
    모두가 안전한 산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0 사패산에서 단체사진
    멋집니다
    역시 사진은 유근진사님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개인 사진도 멋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수요 산행의 얼굴은
    단체 사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제석산 작성시간26.06.10 오늘 넘 재미난 산행 리등해주신
    레지나 대장님 덕분에 멋진바위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뷰티 작성시간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뷰티 작성시간26.06.10 우와~~*
    멋집니다~
    저사진속에 저도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습니다^^
    근사한기록 남겨주신
    유근선배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이제는 바윗길도 무서워하지 않는
    중견 산악인 됨을 증명하는 하루였습니다.

    멋진 포즈로 즐거움을 주며
    안전 산행할 수 있어 보람 있는 하루였습니다.
    편안한 식단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넷클로버 작성시간26.06.11 선배님 산행에 몸살 나신건
    아닌지 걱정 되옵니다
    그 와중에도 사진 찍으시느라
    엄청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산행 중에는 힘든 줄 몰랐는데
    하산 때부터는 초주검,

    그래서 뒤풀이도 못 하고
    집으로 부지런히 고고.

    뻑적지근하던 몸이 하룻밤 지나고 나니
    그런대로 활동할 수 있어 다행이네요.
    나이는 나이대로 가는 듯싶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규전 작성시간26.06.11 산행길에 선배님이 계시면 그냥 안심~~~
    다음주에 뵐 것이오니 건강 잘 지키세요~~~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규전임을 비롯해,
    주위에서 많이 신경 써 주시니
    기운 내어 열심히 참석해야겠네요.
    그래도 나이는 어쩔 수 없는 듯싶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쥴리아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여전히 멋진 우리의 영원한 선배님 진사님 존경합니다. 사패산 같이 한 게 시간이 꽤 지나갔네요.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 조심하시고, 언제나 창에서 뵙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매일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

    수요산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쥴리아 후배 소식 받는 것도
    꽤 오래되었네요.

    가끔 찬에서 보고 있다니
    작은 정이라도 아주 멀리
    떠나가지 않는 듯싶어 좋네요.

    세월의 흐름에는 어쩔 수 없는가 보네요.
    예전처럼 활동하는 데 제약이 따르네요.

    그래도 열심히 움직여야겠지,
    쥴리아와 함께 산행할 수 있는 것도 기대하며,
    편안하고 좋은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목석 작성시간26.06.12 멋지고 아름다운 사패산의 버섯바위~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신비로운 형상에 매료됩니다
    꼭 가고싶었는데 너무나 아쉬음이 크네요
    집을 비울수없는 가정사때문에 ~이제는 조금 나아진듯하여 한슴 놓았네요
    친구님 덕분에 멋진 사패산의 버섯바위 잘보고갑니다
    무더운날씨에 수고많이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산 타기를 좋아하는 목석 친구와 함께
    어울린 시간이 꽤 오래 지난 듯싶네요.

    집안 분위기가 좀 좋아졌다니
    시간 되면 가끔이라도 예전처럼
    함께 산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즈음은 예전 같지 않아
    이 사람도 병 앓이를 하곤 했답니다.

    친구가 말해 주던 것처럼
    서로 건강 챙기며 오래도록 함께합시다.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