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패산 반쪽바위를 찾아서- 1 작성자암팡신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석산 작성시간26.06.10 사진 감사 합니다ㅡ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근. 작성시간26.06.11 암팡신사로 닉을 바꾼 후첫 산행인 듯싶습니다.예전과 다름없이 산을 오르는 모습부럽고 보기 좋습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팡신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어쩌다가 닉네임이 암팡신사로 바뀌었네요. 옛날(?)의 변맨은 아직도 카페 어딘가에 남아있을 것 같은데 찾을 수가 없어 할 수 없이 닉네임을 바꿔서 가입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어제의 사패산 산행이추억이 되었네요날씨 좋고 풍광 좋고산우님들 멋지고 아주좋은날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