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패산 반쪽바위를 찾아서 - 2 작성자암팡신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석산 작성시간26.06.10 산우님과함께 사진봉사감사 합니다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근. 작성시간26.06.11 오랜만에 함께 오른 사패산입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팡신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왔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산행길에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규전 작성시간26.06.11 가끔이긴 하지만 함께한 산행길 반가웠습니다.다음 산행길에서 뵙기로~~~평안한 날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1 멋진영상 좋아요 함께해서 더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암팡신사님으로 닉을 바꾼뒤 수요산행방에서이렇게 함께 산을 즐길수있어 좋습니다사패산 멋진 암릉구간에서행복해 하는 산우님들 보니 넘 좋았어요사진 찍으시느라 수고 하셧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